스마트스토어 개진상 고객

홈 > 노하우 > 운영&관리
운영&관리

스마트스토어 개진상 고객

48755d46df4a000546f29eba47ae051a_1626047263_4475.jpg
 



스마트 스토어 운영 6개월 만에 처음으로 개진상을 만났다.


첫 주문에 보낸 물건이 우리측 실수로 같은 사양 이지만 다른제조사의 더 비싼 제품으로 보내게 되었다.


사실 고급사양으로 잘못 보낸것도 이 고객이 리뷰를 달아서 알게 되었지만


이정도는 우리측 실수니까 반품할거면 하고 아니면 그냥 기분 좋게 고객 쓰라고 내버려 둔다.

[출처] 스마트스토어 개진상 고객|작성자 그랬쏭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