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개진상 고객 관리자 0 232 2021.07.12 08:48 https://blog.naver.com/fenderbender/222426380207 + 624 http://네이버블로그 + 57 스마트 스토어 운영 6개월 만에 처음으로 개진상을 만났다.첫 주문에 보낸 물건이 우리측 실수로 같은 사양 이지만 다른제조사의 더 비싼 제품으로 보내게 되었다.사실 고급사양으로 잘못 보낸것도 이 고객이 리뷰를 달아서 알게 되었지만이정도는 우리측 실수니까 반품할거면 하고 아니면 그냥 기분 좋게 고객 쓰라고 내버려 둔다.[출처] 스마트스토어 개진상 고객|작성자 그랬쏭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진상고객, 고객응대, 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