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완전 정복기 - Z세대의 소셜마케팅이란?

홈 > 노하우 > 플랫폼
플랫폼

틱톡 완전 정복기 - Z세대의 소셜마케팅이란?

f95368daf9eaa0f46642ed7e3453e214_1615511494_3296.jpg
 



2030의 경우 젊을 수록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경향 


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20대의 경유 평균 집중 가능한 영상 시간이 약 15분으로


10분 미만의 영상을 선호하는 이용자는 전체 조사인구의 55%에 달했습니다


5분까지도 힘들다는 이용자가 10%를 나타내고 있으니 젊은층의 60%가 


넘는 인원이 얼마만큼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지 예상이 가는 부분입니다

[출처] 틱톡 완전 정복기 - Z세대의 소셜마케팅이란?|작성자 독일수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