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바뀌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망 - 알고리즘 폐지

홈 > 노하우 > 플랫폼
플랫폼

2022년 바뀌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망 - 알고리즘 폐지


12671b8c40bd80d18c1acbf1d4721ace_1641196230_5443.png
 


이제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을 활용한 마케팅은 끝날 전망입니다. 오피셜 소식이에요. 모든 콘텐츠를 제작한 시간 순서대로 배치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미국 CEO 아담 모세리가 직접 미국 의회 청문회에 출석해서 이 같은 계획을 밝혔기 때문에 떠도는 풍문도 아닙니다.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