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광고 유형 및 효율 (파워링크,쇼핑검색,파워컨텐츠 등)

홈 > 노하우 > 광고&마케팅
광고&마케팅

네이버광고 유형 및 효율 (파워링크,쇼핑검색,파워컨텐츠 등)


ba3034cbfda639f549fc0ba6e9f070dd_1623803712_3285.jpg
 


똥글아빠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매달 150~200만 원 정도를 순수익을 올리고 있다. 물론, 마케팅으로 활용하기 위해 매출만 높이려고 했다면 '빅파워'까지는 가능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1,000만 원 팔아서 100만 원을 버는 것보다 500만 원을 팔아서 120만 원을 버는 것이 훨씬 좋다고 생각한다. 

[출처] 네이버광고 유형 및 효율 (파워링크,쇼핑검색,파워컨텐츠 등)|작성자 똥글아빠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