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화미학 다이어리 #3] 온라인 위탁판매의 상품 소싱과 마케팅 4P 믹스 전략의 관계

홈 > 노하우 > 광고&마케팅
광고&마케팅

[잡화미학 다이어리 #3] 온라인 위탁판매의 상품 소싱과 마케팅 4P 믹스 전략의 관계

d1e4cdb2351e4a43feb31d69da553699_1623023633_5404.jpg
 



처음에 우리 클랜 멤버의 성공스토리,


그 중에서도 시작한지 몇 개월 만에 월 매출액이 천만원을 훌쩍 넘어선 사례를 듣고 있노라면 저도 당연히 그렇게 될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세상 일이 당연한 것은 없다는 걸 다시한번 깨달았습니다. 현실은 호락호락하지 않더군요.


지지부진한 매출액을 보면서 어느 순간부터 마케팅 전문가라는 소리를 듣는 것이 부끄러워졌습니다.

[출처] [잡화미학 다이어리 #3] 온라인 위탁판매의 상품 소싱과 마케팅 4P 믹스 전략의 관계|작성자 두숲지기

, , , ,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