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창업을 위한 음식점 마케팅 필사(자신 있게 만족시킬 수 있는 목표 고객을 찾아라) 관리자 마케팅일반 0 126 2021.02.17 09:41 https://blog.naver.com/alpine0044/222246172664 + 917 http://네이버블로그 + 41 외식업체가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서 비전을 수립하고 환경조사를 마쳤다면, 그다음은 STP 전략을 수립하는 단계이다. 외식업체의 마케팅을 위한 STP 전략은 ‘외식시장을 조사하고 분석하고 분석하여 목표 고객을 선정한 후, 목표 고객의 인식에 외식업체의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과정’을 의미한다. [출처] 성공 창업을 위한 음식점 마케팅 필사(자신 있게 만족시킬 수 있는 목표 고객을 찾아라)|작성자 무주짬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