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은 단순한 마케팅 채널의 확장이 아니다

홈 > 노하우 > 광고&마케팅
광고&마케팅

디지털 마케팅은 단순한 마케팅 채널의 확장이 아니다

195b31220838c605d62de74e96cf27d6_1637540770_4849.jpg
 




먼저 한 가지 짚고 넘어가겠다. 마케팅의 실패는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가 잘 알려지지 않아서’가 아니다. 마케팅이란 잘 알리는 일, 그것보다는 훨씬 더 복잡한 문제다. 그러므로 마케팅이 실패하는 이유도 단순하지 않고 복합적인 원인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렇지만 우리는 이 문제를 최대한 단순화하여 볼 필요가 있다.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