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혈 마케팅 : 판매를 위해 품질보단 가격 우선주의 경쟁

홈 > 노하우 > 광고&마케팅
광고&마케팅

출혈 마케팅 : 판매를 위해 품질보단 가격 우선주의 경쟁

edc3bfc210c0de3f6f9475413cf0d329_1634083872_0543.jpg
 



소셜커머스 업계에 따르면 쿠팡ㆍ티몬ㆍ위메프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규모 적자를 감수하고 최저가 보장, 소액 구매 시에도 무료배송, 할인쿠폰 제공 등 각종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잠재력이 큰 것은 물론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커머스 시장의 주도권을 확보하는 것이 사업의 최종 승패를 결정할 것이라고 판단하기 때문이다(티몬, 극한 출혈 마케팅, 2015. 12. 10 이투데이 기사 인용).[출처] 출혈 마케팅 : 판매를 위해 품질보단 가격 우선주의 경쟁|작성자 Marketainer

, , ,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