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마케팅 성공사레]일본 앱 마케팅 성공 사례 [MUJI passport] 관리자 마케팅일반 0 232 2021.08.16 09:10 https://blog.naver.com/dungmi/222469964886 + 850 http://네이버블로그 + 77 할인 등 판촉 시책은 일시적인 효과는 있으나 매출 향상의 근본적인 해결은 아니에요. 그래서, 일본 무지(무인양품)은 일단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각종 고객의 취향을 이해하고, 적절한 제품의 매력과 장기적인 비즈니스 개선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서비스 “MUJI passport”를 개발했어요.[출처] [일본 마케팅 성공사레]일본 앱 마케팅 성공 사례 [MUJI passport]|작성자 노조미 무지, 무인양품, 일본, 마케팅, 사례,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