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키워드 속성 네 가지(브랜드,일반,제품,이슈)

홈 > 노하우 > 광고&마케팅
광고&마케팅

검색광고 키워드 속성 네 가지(브랜드,일반,제품,이슈)

a61bde0cf5db21194b1528944b390b63_1613361117_2511.jpg
 


이제 막 퍼포먼스 마케팅을 입문하거나 아예 온라인 광고에 대해서 문외한인 사람들의 경우 모르는 영역이기에 디지털 마케팅 자체를 어려운 것이라 생각할 수 있다. 그리고 알고보면 쉬운 것을 그 발걸음조차 시작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디지털 마케팅을 쉽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마인드로 접근하면 된다.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