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시나리오를 통한 쇼핑몰 고객 세분화 방법

홈 > 노하우 > 광고&마케팅
광고&마케팅

분석 시나리오를 통한 쇼핑몰 고객 세분화 방법

20275a63f22c7d3797d339edd7172f04_1647233138_1116.png
 



우리가 흔히 이야기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은 어떤 프로세스를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만들어 내는 것일까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효과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해 진행되는 단계별 프로세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쇼핑몰에서 데이터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다면 아래의 프로세스를 따라서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