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커머스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와 인사이트

홈 > 노하우 > 광고&마케팅
광고&마케팅

M 커머스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와 인사이트

6a3cc6b35774ff5195df8cf5719cf0f1_1646635740_0979.png
 



30억 달러는 아마존 하루 평균 매출의 약 3배에 해당한다. 이 가공할 만한 매출을 기록한 건 단 두 명의 라이브 스트리머였다. 그들은 리자치, 비야라는 중국 스트리머다. 혹자는 중국 시장의 거대한 규모에 감탄하고, 혹자는 스트리머 한 사람 한 사람이 동원할 수 있는 판매력에 감탄하겠지만, 여기서 우리는 이 점 또한 돌이켜봐야 한다. 이것이 바로 소셜 커머스의, 그리고 모바일 커머스의 힘이라는 걸.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