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펀 마케팅, 그들이 '튀는' 방법 관리자 마케팅일반 0 217 2021.11.29 09:01 https://brunch.co.kr/@66b516dec30b453/12 + 786 http://다음브런치 + 70 뛰지 말고, 튀어라! 뻔하지 않은 요소를 활용하는 펀(Fun) 마케팅. '발상의 전환'의 무대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이름 그대로 마케터가 의도했던 신선한 재미가 소비자들에게도 통했다면, 그 마케팅은 성공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긴 기간 동안 떠올려낸 아이디어가 생각만큼 인기를 끌지 못한 채로 흔적없이 잠잠해질 때도 분명 있습니다. 펀마케팅, 온라인마케팅, 곰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