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 하나의 콘텐츠로 진화하다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라이브 커머스, 하나의 콘텐츠로 진화하다

e02c6cd8d3051064a3471d0d46bb4875_1635992651_7649.jpg
 



패션 시장에서 라이브 커머스는 이제 유통의 한 축으로 완전히 자리잡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확대된 라이브 커머스는 내 손안의 홈쇼핑이라고 할 정도로 쉽고 빠른 결제 시스템과 즉각적인 소통이 가능하다.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하나의 완성된 콘텐츠로 진화 중이다. 단순한 상품 소개나 할인 판매를 넘어 완성도 높은 하나의 콘텐츠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게 됐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