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라방 전쟁' 개막… 11번가 바짝 쫓는 티몬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이커머스 '라방 전쟁' 개막… 11번가 바짝 쫓는 티몬

2d2ca4a1795a56e029c8805eea497337_1633915390_4764.jpg
 



이커머스에서 라이브 방송(라방)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는 분위기다. 콘텐츠 경쟁력 강화 기조가 이어지는 가운데 11번가와 티몬의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티몬은 정체성을 타임 커머스에서 콘텐츠 커머스로 전환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11번가와의 경쟁이 예상된다. 이커머스에서 라이브 방송을 경쟁력으로 내세운 대표적인 업체는 11번가다. 

, ,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