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못가는 대신"…상품 뜨자마자 10분 만에 '완판'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해외여행 못가는 대신"…상품 뜨자마자 10분 만에 '완판'

0da93369818d95975896b4a3b12c614a_1633479350_6417.jpg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쇼핑몰 SSG닷컴이 하반기 라이브커머스(라이브방송) 주요 콘텐츠로 ‘럭셔리 호텔’을 선정했다. 프리미엄 상품을 강화하려는 전자상거래(e커머스) 사업자들에게는 특급호텔 패키지가 필수 요소가 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호캉스(호텔+바캉스) 고객 유치에 힘쏟는 호텔가와 이해가 맞아떨어진 결과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