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런? 난 클릭"..이커머스, 명품 라인업 늘리고 보증강화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오픈런? 난 클릭"..이커머스, 명품 라인업 늘리고 보증강화

9098374a5bb121734a012f503c91e448_1630280057_4998.jpg
 



백화점에서 실물을 직접 보고 사던 고가의 명품이 온라인 쇼핑몰로 속속 들어오고 있다. 지난해 코로나19 속에서도 명품 시장의 성장을 경험한 신세계 롯데 등 유통기업들이 자사몰에 명품관을 강화하고 나섰다. 온라인 명품 시장의 취약점인 가품 구매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앞다퉈 보증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