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이어 네이버쇼핑도...‘대세는 구독’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카카오 이어 네이버쇼핑도...‘대세는 구독’


dda997bdf7eec6b10c40975bd7ddf5d2_1627862102_2768.png
 


지난 7월 30일 네이버는 8월부터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 생필품·식품·키즈·뷰티·디지털·건강·꽃배달 상품을 대상으로 정기구독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에게 △사전 고객 알림 △자동결제 △배송주기 설정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취급품목은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