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유튜브 넘는 플랫폼 되나 [허태윤 브랜드 스토리]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메타버스, 유튜브 넘는 플랫폼 되나 [허태윤 브랜드 스토리]

754278f3415337d35dfd8a8e2db4f220_1627258580_6364.jpg
 



조금 성급해 보이기는 하지만, ‘메타버스’의 등장을 인터넷이 처음 등장했을 때, 그리고 스마트폰이 세상에 처음 소개됐을 때와 같은 엄청난 변화의 전조로 해석하는 주장이 있다. 이 말이 맞는다면 메타버스가 산업계 지형은 물론 마케팅과 브랜딩의 문법을 크게 바꿀 수 있다는 말로 해석된다. 논란의 여지는 있지만, 분명한 것은 ‘Z’세대 전유물로 알려졌던 이 ‘메타버스(Metaverse)’를 바라보는 눈이 확실히 달라지고 있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