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카·배 빼면 전멸...쿠팡도 못살리는 라이브커머스 딜레마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네·카·배 빼면 전멸...쿠팡도 못살리는 라이브커머스 딜레마

6d57c5bb73ee6f07cb38ad96bb46d697_1626824737_7679.jpg
 



네이버, 카카오, 배달의민족(배민)을 제외한 국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업체들의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모바일 방송으로 제품을 판매, 홈쇼핑의 모바일 버전) 실적이 저조하다. 가격을 확 낮추거나 독특한 상품을 판매하지 않는 이상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힘든 구조여서 기업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