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격상 일주일…이커머스·편의점 매출 뛰었다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거리두기 격상 일주일…이커머스·편의점 매출 뛰었다

0d0fd2b34c4a5c57760bb8ade2f03ee8_1626653069_044.jpg
 



코로나19 4차 대유행에 따라 수도권 지역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되면서 온라인 마켓의 가정간편식과 신선식품, 손소독제 등 매출이 증가세를 기록했다. 특히 재택 근무가 확대되고, 오후 6시 이후 3인 이상 모임 금지 조치가 시행되면서 편의점에서 도시락과 간편식, 주류를 찾는 소비자들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