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충성고객 잡아라…유통가, '라이브 커머스' 강화 총력
관리자
온라인소식
0
259
2021.05.18 08:53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가 더욱 활성화되자 유통업계가 앞다퉈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하고 있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 온라인 방송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트렌드 변화에 민감하고 모바일 영상 시청에 익숙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이색 쇼핑문화로 부상하고 있으며, SNS를 즐겨하는 중장년층 사이에서도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www.cs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