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충성고객 잡아라…유통가, '라이브 커머스' 강화 총력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비대면 충성고객 잡아라…유통가, '라이브 커머스' 강화 총력

b866ef38364fe7545ba1ad9ee93a614b_1621295617_1305.jpg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가 더욱 활성화되자 유통업계가 앞다퉈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하고 있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 온라인 방송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트렌드 변화에 민감하고 모바일 영상 시청에 익숙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이색 쇼핑문화로 부상하고 있으며, SNS를 즐겨하는 중장년층 사이에서도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www.cstimes.com)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