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기 대세 부상...이커머스 이어 배달·모빌리티 확산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선물하기 대세 부상...이커머스 이어 배달·모빌리티 확산


b866ef38364fe7545ba1ad9ee93a614b_1621295272_3426.jpg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언택트) 트렌드가 일상 속으로 파고들며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선물하기'의 존재감이 부쩍 커지고 있다.


선두주자인 카카오에 이어 네이버가 최근 선물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주제판을 별도로 만들며 가세했다. 이런 흐름은 배달, 모빌리티 영역으로 확대되는 모습이다.


출처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http://www.digitaltoday.co.kr)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