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폰쇼핑!①] 네이버·카카오 판매 수수료 2~5%....홈쇼핑은 왜 30%?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홈쇼핑?폰쇼핑!①] 네이버·카카오 판매 수수료 2~5%....홈쇼핑은 왜 30%?

e9cc80cdc2dc470240d28f518f59f688_1620085207_3771.jpg
 



e커머스 업계는 현재 판매수수료 인하 경쟁에 한창이다. 우수 판매자 확보를 위해 수수료 부담을 줄이는 것이지만 최종적으로 제품 가격을 낮추는 긍정적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반면 TV홈쇼핑은 유통채널 중 가장 높은 판매 수수료를 지불해야함에도 불구하고 ‘파격 인하’ 소식은 들리지 않는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