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달려가는 홈쇼핑…“플랫폼 공룡 벽을 넘어라”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모바일로 달려가는 홈쇼핑…“플랫폼 공룡 벽을 넘어라”

c2e90fd5bd221436dafc4f61804ccf61_1619999363_6335.jpg
 



젊은 세대는 갈수록 티브이(TV)를 보지 않는다. 홈쇼핑 업계에 ‘티브이를 안 봐도 괜찮다’는 소비계층이 늘어나는 현실은 그 자체로 ‘구조적 위험’이다. 홈쇼핑 업계가 타깃층을 ‘5060 여성’으로 삼은 지도 오래됐다. 홈쇼핑 업계에서 최근 수년간 ‘미래 먹거리’를 찾아야 한다는 목소리가 꾸준히 나온 이유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