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 안 받아요”…이커머스 ‘판매자 모시기’ 경쟁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수수료 안 받아요”…이커머스 ‘판매자 모시기’ 경쟁

c2e90fd5bd221436dafc4f61804ccf61_1619999297_8687.jpg
 



이커머스 업계가 ‘판매자 모시기’로 뜨겁다. 최저가 프로모션과 빠른 배송으로 소비자를 직접 공략하는 동시에 더 많은 판매자를 유치해 몸집을 키워가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3일 이커머스 업계에 따르면 자사 쇼핑몰로 시작한 롯데온, 소셜커머스로 시작해 거래량을 늘리려는 티몬과 위메프 등이 판매자 유치 경쟁에 뛰어들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