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손 MZ세대 잡아라"…판 커지는 온라인 명품 시장 관리자 이슈 0 265 2021.08.16 08:52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1&oid=0… + 1095 http://뉴시스 + 89 백화점과 같은 오프라인 유통 채널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명품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 명품 구매의 큰 손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MZ세대(1980년~2000년대 초 출생)가 온라인에 익숙한 데다 이커머스 업체들이 매장과 같은 수준의 정품 보증과 AS 서비스는 물론 한정판 마케팅에 나선 데 따른 영향으로 풀이된다. 명품, 쇼핑몰, MZ세대, 이커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