쏟아지는 라이브 방송 속 ‘화제성’ 잡아라..식품업계, 라이브 커머스에 연예인 전면전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쏟아지는 라이브 방송 속 ‘화제성’ 잡아라..식품업계, 라이브 커머스에 연예인 전면전

b7967887d2125c6bbb3b857833fe3703_1620691363_1854.jpg
 



코로나 이후 비대면 시대가 열리면서 모바일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그중 올해의 화두는 단연 ‘라이브 방송’이다. 교보증권 리서치센터에 따르면 라이브커머스 시장은 올해 3조원대 시장으로 급성장했다. 2년 뒤인 2023년 라이브커머스 시장은 약 2.4배 증가한 10조원대로 확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