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이커머스' 쿠캣이 200배 성장한 이유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푸드 이커머스' 쿠캣이 200배 성장한 이유


24266f4c33727b5d13f65bd063ffa049_1643851303_2173.png
 


김밥 한 줄로 만들 수 있는 음식의 종류는 얼마나 될까. 김밥전부터 김밥강정, 김밥버거, 김밥라자냐까지. 통통 튀는 음악과 '킹밥', '내 마음 속 노벨평화상' 등 재치 있는 표현도 구미를 잡아당긴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1980~2000년대 태어난 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로 푸드 이커머스로 사업 영역을 넓힌 쿠캣의 이야기다.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