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PB상품 확대 어디까지…"늘리는 이유 있었네"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이커머스 PB상품 확대 어디까지…"늘리는 이유 있었네"

fdcbc623840fa79e3d431dc33cf7ded0_1639354164_7626.jpg
 



이커머스 업계가 PB(자체 브랜드) 제품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이커머스 이용자가 크게 늘어나면서 덩달아 PB 상품의 인기도 좋아졌고 '흑자' 구조가 정착되고 있어서다. 특히 PB상품의 품질을 높인 것이 주효했다. 과거 PB 상품은 가격은 싸지만 품질이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추지 못하면서 재구매율이 떨어졌다. 하지만 지금은 일정 수준의 품질을 확보하면서 다시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 , ,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