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 하나의 콘텐츠로 진화하다 관리자 온라인소식 0 247 2021.11.04 11:24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1&oid=4… + 950 http://머니S + 85 패션 시장에서 라이브 커머스는 이제 유통의 한 축으로 완전히 자리잡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확대된 라이브 커머스는 내 손안의 홈쇼핑이라고 할 정도로 쉽고 빠른 결제 시스템과 즉각적인 소통이 가능하다.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하나의 완성된 콘텐츠로 진화 중이다. 단순한 상품 소개나 할인 판매를 넘어 완성도 높은 하나의 콘텐츠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게 됐다. 라이브커머스, 라방, 쇼핑라이브, 네이버, 동영상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