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대격변②] ‘물류’ 집중 네이버·신세계·쿠팡, 같은 듯 다른 3사 전략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이커머스 대격변②] ‘물류’ 집중 네이버·신세계·쿠팡, 같은 듯 다른 3사 전략

e02c6cd8d3051064a3471d0d46bb4875_1635992524_8416.jpg
 



쿠팡 뉴욕증시 상장, 이베이코리아 매각, 네이버·이마트 혈맹 등. 올해 e커머스 업계는 굵직한 대형 이슈들과 함께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다. 미국·중국처럼 절대적인 1위 사업자가 없는 국내 시장에선 누구도 긴장을 놓을 수 없다. 디지털데일리는 e커머스 대격변 오픈마켓은시대를 맞아 주요 기업 성장 및 차별화 전략을 짚어본다.

, , , ,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