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나도 '라방'… 상품 vs 스토리 전략 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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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도나도 '라방'… 상품 vs 스토리 전략 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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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새로운 주요 판매채널로 부상한 라이브 방송.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소비가 보편화되면서 양방향 소통을 내세워 '대세'가 됐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주요 이커머스는 저마다 라이브방송을 경쟁력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이커머스 시장에 콘텐츠를 더해 고객 유입에 힘쓰겠다는 전략이다. 비교적 비용은 적게 들고 화제성은 높아 효율적인 마케팅 수단으로도 꼽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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