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대중화 이끈 네이버 쇼핑라이브 1년... "기술 · 자체 콘텐츠 경쟁력에 집중"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라이브커머스 대중화 이끈 네이버 쇼핑라이브 1년... "기술 · 자체 콘텐츠 경쟁력에 집중"

0d0fd2b34c4a5c57760bb8ade2f03ee8_1626652706_4451.jpg
 



서비스 론칭 1주년을 앞둔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쇼핑 특화 라이브 기술과 자체 콘텐츠 경쟁력을 키워 라이브 커머스 생태계를 키워나가겠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7월30일 론칭한 쇼핑라이브는 6월 말까지 11개월만에 누적 3억5천만 뷰, 누적 거래액 2500억원을 넘어섰다.


출처 : 국제뉴스(http://www.gukjenews.com)

, , , ,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