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다시보기③] ‘테슬라‧아마존’이 될 수 없는 이유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쿠팡 다시보기③] ‘테슬라‧아마존’이 될 수 없는 이유

bf7d80ae488d0696f853d3ea566efc53_1619566453_816.jpg
 




너무나 당연한 말이지만 쿠팡의 성패는 결국 수익화 모델에 달려 있다고 해도 무방하다. 과연 수익은 언제부터 나기 시작할지, 또 그 규모는 얼마나 될지가 현재 쌓은 수조원의 적자를 합리화해 줄 최종 변명이기 때문이다. 대규모 이익이 예상된다 하더라도 그 시기가 너무 멀면 버틸 체력이 부족할 수 있고, 반대로 흑자전환이 예상보다 빠르더라도 이익규모가 얼마 안 되면 소용이 없다.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