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밀릴 수 없다"…롯데온, 네이버·쿠팡에 반격카드 뽑았다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더 밀릴 수 없다"…롯데온, 네이버·쿠팡에 반격카드 뽑았다

5f9747fd877f336ebcc6ca0d4f6d734f_1619393399_553.jpg
 



오는 28일로 출범 1주년을 맞이하는 ‘롯데온(On)’이 이커머스 시장에서 반격에 나선다. 롯데온은 롯데의 백화점과 마트, 슈퍼 등 7개 온라인 몰을 모두 통합해 지난해 4월 출범했지만 기대만큼의 성과를 내지 못했다는 평가다. 롯데온은 25일 “2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오프 1주년을 맞아 ‘온 세상 새로고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