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했다는 네이버 검색, 속살은 광고·블로그 일색

홈 > 뉴스 > 네이버소식
네이버소식

개편했다는 네이버 검색, 속살은 광고·블로그 일색

24d47d75d35b4b7e6ea08942460d922f_1624577234_391.jpg
 



네이버가 검색 서비스 ‘토픽별 검색결과’를 24일 선보였다. 기존 사용자들이 주로 찾았던 토픽을 기준으로 정보를 모아 검색 결과로 보여주는 식이다. 예를 들어 24일 오후 현재 모바일 네이버앱 검색 창에 ‘인테리어’를 검색하면 ‘#온라인 집들이’ ‘#인테리어 시공 후기’를 볼 수 있다. 해당 검색어가 포함된 게시물을 ‘지식인’ ‘뉴스’ 등 플랫폼별로 묶어 보여줄 때보다 직관적이다.

, ,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