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스타트업이 올해 월 거래액 4000억 목표?…‘뭉쳐야 할인’으로 차별화 나선 ‘올웨이즈’

홈 > 뉴스 > 비지니스
비지니스

신생 스타트업이 올해 월 거래액 4000억 목표?…‘뭉쳐야 할인’으로 차별화 나선 ‘올웨이즈’

20275a63f22c7d3797d339edd7172f04_1647232450_7792.jpg
 


기존 온라인 소매가 대비 20~60% 이상의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인플레이션(물가 상승)에 몸살 앓고 있던 시점에 마주한 광고 문구다. 눈길이 안 갈 수 없다. 동시에 의문도 생긴다. ‘에이~ 철 지난 상품이거나 유통기한 임박한 떨이 상품 갖다놓은 거겠지’라는 의심부터 한다. 앱을 깔고 들어가봤다.

0 Comments